연말정산에서 신용카드 소득공제는 직장인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항목입니다.
예전보다는 혜택이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법 개정에서는 신용카드 등 소득공제가 폐지되지 않고
2018년 12월 31일까지 2년이 연장 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폐지가 될지는 2018년이 되어야 정확히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신용카드 소득공제는 여러 번 연장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우리카드는 결제일을 1일부터 26일 까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일 선택의 폭이 제한되지 않아서 좋습니다.
참고로 27일은 기존 고객만 계속 사용 가능하며, 신규로 등록은 안됩니다.
카드 이용기간을 전월 기준으로 하고 싶으면 결제일을 14일로 지정하셔야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월급날 이후로 결제일을 지정했지만
지금은 결제일을 14일로 변경하였습니다.
그래야 전월 카드 사용금액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이용기간은 카드 전표가 접수 확정 기준입니다.
가맹점 등에서 접수 및 확정이 지연될 경우
다음 달에 카드사용금액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
1) 우리카드 홈페이지
나의카드 > 결제정보변경 > 결제일변경 > 결제일변경 에서 가능
2) 고객상담센터
우리카드 상담센터(1588-9955, 1599-9955)에서 상담원 통해서 변경
이상으로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보 였습니다.
저처럼 결제일을 14일로 변경하시는건 어떨까요?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장승포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기(16년 12월 기준) (1) | 2016.12.12 |
---|---|
티머니 잔액조회 - PC & APP. (0) | 2016.12.11 |
2016년 동지 날! (80) | 2016.12.09 |
2016 스키장 개장일, 지역별로 알아보기 (0) | 2016.12.09 |
KT멤버쉽 혜택 잊지말고 사용하세요 (0) | 2016.12.08 |